호빠은(는) 여기로 연결됩니다 브라질의 전 축구선수 호나우두의 악성 팬덤에 대한 내용은 호나우두 악성 팬덤 문서
서울 경기 인천 대전 대구 부산 울산 광주 세종 경남 경북 전남 전북 충북 충남 강원 고객센터
애초에 이들에겐 손님을 선택할 권리가 없다. 즉 손님이 자신의 마음에 들든 안 들든 무조건 웃는 얼굴로 기분 좋게 모셔드려야만 한다. 그렇다고 모실 준비만 돼 있으면 되느냐 하면 천만의 말씀.
호스트바도 엄연히 바이니 당연히 주된 수익원은 술이다. 그리고 그 술은 누가 사느냐? 당연히 손님이 사야 한다. 하지만 손님이 재미없는 곳에서 술을 사겠는가 당연히 안 산다. 따라서 손님이 술을 사도록 유도를 해야 하는데, 그렇게 손님에게서 돈을 뜯어내기 위해서는 손님이 맘에 들지 않더라도 아양을 부리면서 술을 많이 주문받아야 한다.
또한 고객 몰래 술을 물에 희석하는 방법도 있는데, 이같은 경우는 술의 알코올 농도가 희석되어 마시기 쉽게 바뀌어져 있기에 자신도 모르게 속도가 빨라져버리거나 할 시에는 의미가 없어져 버리니 잘 조절하여야 한다.
일본 만화 오란고교 호스트부 애니판 이름과 드라마판 국내명이 따로 놀게 된 원인이, 위에 거론되었듯이 한국의 호스트바에 대한 인식이 박혀 있기 때문이라고 한다.
계속 일만 하는 건 아니라서 힘든 부분은 없는데 술을 먹고 기다리는 텀도 있고, 계속 다른 스타일의 사람들을 상대하다 보니깐 껄끄러운 부분도 있고,강남같은 곳가서 일을 할거 아니면 솔직히 땀흘리면서 일하는게 돈을 더 잘벌 거 같아요.
이러한 여성대상의 남성 유흥업을 체계화시켜 오늘날의 호스트바, 호스트클럽을 만들어낸것이 바로 아이다 타케시라는 인물이다. 아이다 타케시 본인도 제비였지만 그는 주로 유흥에 돈을 탕진하던 다른 이들과 달리 돈을 모아 아이(愛)라는 지금의 호스트클럽의 원류가되는 호스트바를 만들어냈는데, 그곳에서 이전까지는 개인단위로 활동하던 여성대상의 남성 유흥업자들을 이곳으로 모아 안정적인 기본급을 제공하여 고용하기 시작했다.
어이쿠! 왕자님 ~호감가는 모양새 리마스터판 이전에는 호스트바 아르바이트가 있으며 카마인이 고용주이다. 리마스터판에서는 수위 때문에 카페로 바뀌었다.
서울구인 인천구인 경기구인 인재정보 로그인 회원가입 정보찾기 광고상품안내
그래야 이들도 미래를 계획할 수 있는 거거든요. 정부는 세금을 거둘 수 있죠. 정치인들은 화류계를 모르나요. 기생의 역사가 정치랑 연관이 돼있는데. 정작 법을 만드는 사람들은 화류계를 소비만 할 뿐 구제할 생각은 없는 것 같아요. 저는 세상이 공평해지고 있다고 봐요. 노력하는 사람들에게 평등한 기회가 주어지고 있다고요. 이 분야에 있는 사람들에게도 양지로 나갈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어떻게 보면 내리갈굼의 일종인데, 대부분 유흥업소에 종사하는 화류계 여성이 남자 손님에게 받은 스트레스를 남자에게 푸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일이기 때문이다.
무조건 적으로 호스트가 술을 마셔야 하는건 아니다. 술을 마시는 경우도 있고 아닌 경우도 많다. 가게마다 다르고 순전히 호스트 본인 능력에 따라 달라진다.
그리고 어제 하루 일을 해본 결과 호스트바라는 단어가 가진 이미지에 비해서 완전 더럽게 놀지는 않더라고요. 그냥 뭐 스킨십을 하는 사람도 있는 반면,그냥 같이 남자랑 이야기 하면서 술을 마시러 오는 사람들도 있었고,다양한 사람들이 많이 오기는 했지만 막 옷을 호빠랭킹 벗어라,더러운 술을 타서 이거를 먹어라.